기름한방울 안나는 나라인지라 해외정세에 따라 기름값이 올라갈 때마다 가슴이 철렁하곤 합니다. 출퇴근할 때 차를 가지고 다니는 분들은 비슷한 심정이실텐데요. 어디가서 기름을 파낼 수는 없는 입장이니 주어진 상황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주유비를 아끼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차를 가지고 다녀야 하는 일을 하고 있어서, 저는 주로 주유할인 혜택이 좋은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신한 딥오일 카드

우선 첫번째로 추천하고 싶은 주유할인 많이되는 카드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신한 딥 오일카드 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역시 주유할인 많이되는 카드라는 점인데요. 특정 주유사를 선택해서 이용하면 주유비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어 적지 않게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신한 딥오일 카드는 GS칼텍스, SK에너지, 현대오일뱅크, 에스오일 총 4개의 정유사 중에서 한 곳을 선택하면 해당 정유사의 주유금액의 10%에 대해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LPG 이용금액에 대해서는 할인혜택을 적용받을 수 없다고 하니 참고하는게 좋습니다.

주유할인 혜택외에도 전국 모든주차장과 스피드메이트에서 10%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편의점 5%, 롯데시네마 영화예매 5천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연회비의 경우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인 경우 1만3천원
  • 주유할인 혜택 & 주요혜택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주유실적 제외)

주유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전월실적이 30만원 이상이어야 하는데, 여기에 주유실적은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은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다음으로 알아볼 주유할인 많이되는 카드는 KB 탄탄대로 온리유 카드입니다.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카드

KB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카드는 연회비가 다소 비싼편임에도 불구하고 리터 당 최대 200점까지 적립이 된다는 장점이 있어, 주유할인 카드로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신한 딥오일 카드와는 달리 전 주유소에서 적립이 가능하며 전월 이용실적 구간에 따라 리터 당 적립액이 달라지는데 리터당 130원에서 최대 200원까지 적립혜택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맥스무비 영화 및 주요 놀이공원 30-50% 현장할인을 포함하여 통신사 자동납부요금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또한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티타늄 카드답게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티타늄 전용 서비스 혜택으로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연 2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인천공항 발레파킹 서비스를 월 3회 (연 12회)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연회비의 경우 국내전용과 해외 구분없이 3만원
  • 주유할인 혜택은 1구간 기준,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월 20만원 주유 이용금액까지)

이상으로 주유할인 많이되는 카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일주일, 한달 짧게보면 주유비 할인 혜택이 얼마나 되겠어 싶지만, 6개월, 1년이 지나고보면 그 차이가 꽤나 커보였습니다.

아끼는게 재테크인 세상, 주유할인 지금부터 시작해 보는건 어떨까요?